리니지M PK시 자동귀환 자동텔 프로그램(매크로인식 방지) #2 사용
1편에서는 매크로인식 방지 로직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단 100%라고는 말씀못드리는부분이 있다면 제가 리니지M접은지 너무오래되어서 사용해본적이 많이 오래전인부분이 약간 마음에걸리긴합니다만. 단 1편의로직 대로라면 이게 사람인지 매크로인지 알방법이 없을것같습니다.
해당로직이 궁금하시면 1편을 먼저 보고 오시기 바랍니다!!
2020/05/19 - [완료된 프로젝트] - 리니지M PK시 자동귀환 자동텔 프로그램(매크로인식 방지) #1 소개
이번 2편에서는 해당 프로그램첨부와 더불어서 사용방법을 설명해드리려고합니다.
해당설정이 조금 번거로울수있으나 최초한번만 해주시면됩니다.
최초실행시에는 가장상단에 탭이 2가지있는데 자동시작탭으로 먼저가있을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설정을 해야하기때문에 기본설정탭으로 이동해야합니다. 여기에서 재설정버튼을 눌러줍니다.
하단부에 슬롯1, PK좌표, PK컬러를 입력할수있게 됩니다.
자동텔,자동귀환 매크로를 사용하기위해서는 반드시 입력해야하는정보입니다.
X,Y좌표나 컬러 R,G,B를 알아낼수있는방법은 버튼 마우스 위치추적 시작을 누르면 아래이미지와 같이
상단부 (마우스 위치추적 종료 버튼 보다 위의 영역)에 현 마우스X,Y좌표 및 RGB정보를 알수있습니다.
또한 정확한 위치의 컬러나 좌표를 얻어오기 용의하도록
현재마우스 포인터 일정주변공간이 2배 ZOOM되어 보여집니다.
상단부는 하단부의 입력을 돕기위해 존재한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슬롯1은 텔 or 귀환 등 공격을 받았을때 사용할 아이템으로 설정하시면됩니다.
가급적이면 중앙에 잘맞춰서 설정해주시면 좋습니다.
1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클릭하는 위치가 미세하게 바뀝니다.
아주 중앙은 아니어도 상관없을정도의 작은폭으로 위치가 바뀌지만 완전구석으로잡으면 장담할수없습니다
저렇게 마우스를 가져간후 아래처럼 값을 입력하여 옮겨줍니다.
마우스X의 값 -> 슬롯1X |
여기 설정이 자동텔,자동귀환 핵심입니다.
PK좌표는 반드시 좌측이미지의 검의좌측 하얀부분에 맞추시면됩니다.
좌측이미지의 검의좌측 하얀부분에서 PK순간에 우측사진처럼 검이 붉어졌을때 닿을수 있는 위치가좋습니다.
이부분은 사실 어렵게생각하실필요는없구요 한번 테스트해보고 안되면 미세조정 다시하면 문제없습니다.
앵간하면 다 걸칠거에요~
왼쪽이미지의 검의좌측하얀부분 마우스X의값 -> PK좌표X 마우스Y의값 -> PK좌표Y |
PK시 붉어진 검의R,G,B |
어차피 PK중임을 판단할때 R,G,B에 대해서
+-5정도 오차범위를두고 판단하게되어있기 때문에 붉은곳의 RGB값이면
크게문제 없이 PK판단이 가능합니다.
이제 모든설정이 끝났습니다.
기본설정 완료 버튼을 클릭하고 설정 저장해주시면
앞으로는 해당 값들이 남아기록되어 다음번에는 설정하지않아도됩니다.
자동시작탭으로 이동하여 시작버튼을 누르면 자동텔 OR 자동귀환 매크로 테스트를 해볼수있습니다.
참고사항 및 주의사항!! |
기능업데이트 및 기타의견 부탁드립니다~ 필요한기능 많이 요청주시면 업데이트하여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 등 도움이되셨다면 댓글, 버그제보도 부탁드립니다.
아 그리고 해당프로그램 만들때 특정기능 어떤식으로 만들었는지 궁금하신것 있으면 댓글주세요~
중요한 개인정보를 제외한 나머지는 소스오픈할수있습니다
구현부분도 문의사항 있으면 3편 작성예정이며 프로그램 구현하면서 주요기술들도 같이 포스팅하도록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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